Categories
미분류

온라인룰렛추천 구축 식품 카페24, 농심 지원 D2C 쇼핑몰

카지노사이트

바카라사이트

카지노

바카라

온라인카지노

에그벳

카지노사이트

스핀카지노

유로247

토토사이트

카지노사이트추천

바카라사이트추천

카지노사이트

바카라사이트

온라인카지노

부탁형 간서 제도, 일개인 부탁 매상품 거천 등 실현술집24가 신라면, 새우깡 등 스테디셀러 매상품 과수를 소유한 농심의 커머스 경지 디지털 교체을 뒷바라지했다. 글로벌 전자상거래 승강장 술집24(간판 이재석)는 거대 복합먹거리기업체 농심의 간판 매상품을 전산망에서 일당에서 만나볼 수 있는 방식 전산망 D2C(Direct 정원 Consumer, 수용가 몸소 매각) 장보기센터인 ‘농심몰’ 건설을 뒷바라지했다고 30일 밝혔다. 농심은 2021년 규격 연매각 2조 6천600억원, 라면 시상 점거율 56. 5%를 건네다 코스피 상장기업체이다.

금번에 문을 연 농심몰에서는 농심의 다양한 매상품을 ▲라면 ▲스낵 ▲간편식 ▲수장 ▲사탕류 ▲스테이플사 ▲카레라이스 등 카테고리나 ▲신라면 ▲권세오투 ▲백계산법(산물) 등 라벨 그다지 매각한다. 농심몰에서만 매각하는 한정판 계도, 감가 매상품 묶음도 과수 만나볼 수 있다. 술집24, 농심 첫 방식 D2C 먹거리 장보기센터 건설 뒷바라지특히 농심몰은 고비단골들이 다양한 장보기 객관을 즐길 수 있도록 술집24가 제공하는 API(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로 제 덤를 연결했다. 간판적으로 부탁형 간서 덤(POD, 날염 On 초과수요인플레이션) ‘농꾸’를 동원하다 단골이 농심의 라면 ‘구렁이’와 스낵 ‘닭다리’ 겉치레에 부탁수의 간판 등 낙난 사실을 배합해 강호에 단 단독 뿐인 물건을 부탁 제작해 배달 받을 수 있다.

밖에도 농심 개성를 활용한 애니메이션 성능도 객관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장보기센터 첫 그림면에서 농심의 간판 라면 물건 중 단독인 ‘구렁이’ 개성에 마우스 커서를 올리면 관계 개성가 경기구을 타고 나는 겉모양이나 항양하며 곤포를 잡는 겉모양 등을 볼 수 있어 남다르다 장보기 경험이 가능하다. 더불어 농심몰에는 빅데이터 근거 일개인화도 도입됐다. 인위두뇌(인공지능) 기능이 고비단골의 기호에 따라 구입 가망이 높은 물건을 자동식으로 거천해 구입 이편성을 높여준다.

이로써 농심은 단골들에게 다채로운 장보기 객관을 제공하면서 강호스럽게 라벨 이야기를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이에 더해 농심몰을 통석 빅데이터를 활용한 매각 발전은 당연히 경영 능률성까지 높일 수 있는 배경을 마련할 수 있게 됐다는 감도이다. 앞으로 술집24는 농심이 이다음 룰렛·드로우 등 가지가지 성교, 생방 커머스 등 다양한 장보기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도록 꾸준히 뒷바라지할 도모이다. 이재석 술집24 간판는 “술집24 승강장을 이용하면 갈망하다 성능을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해 D2C 장보기센터을 꾸밀 수 있어 과수 거대 기업체이 술집24를 찾고 있다”며 “단골사가 갈망하다 장보기센터 성능을 갈수록 자유롭게 실현할 수 있도록 승강장 성능을 고도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농심 당사자는 “농심몰을 통석 빠르게 변화하는 비모 트렌드를 읽고, 이를 물건개척과 수용가 의사소통 거동에 반영해 나갈 도모”이라고 말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